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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은사막 가공무역 계산기 6 웹에서 거래소 정보 요청시 CORS문제 해결 겸 서버도 한번 만들어보고 싶어서 중계서버를 따로 만들기 위해 공부중,.., 그리고 로아와 같은 사이트들을 참고해서 디자인을 변경했다 왼쪽에 NavigationRail을 이용해서 메뉴들을 표시하기로 했다 기존 페이지는 Tools 로 가공무역 계산기 외에도 생각나면 여러 기능을 넣어봐야겠다 홈페이지에서 쿠폰은 클릭하면 클립보드에 복사되도록 했다 이벤트 목록은 클릭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고 캘린더는 SfCalendar 를 이용해서 만들었는데 아마 나중에 바꿀듯하다 중앙부분에는 우선 본섭이랑 연구소 업데이트정도 넣을 예정
검은사막 가공무역 계산기5 가공무역 개편으로 인해 원가 두배, 분배버프 삭제가 되었다 그리고 남포 무들마을에 무역상인이 생겨서 남포-발렌시아 가공무역이 가능하게 되었다. 거리 보너스 150퍼에 원가 두배로 인해 재료값이 올라도 수익이 잘나오는듯
검은사막 가공무역 계산기4 먼저 저번에 판매가격 계산식이 이상해서 다시 작성했다 이제 무역계산기랑 같은 값이 나온다. 그리고 설정 페이지에 가서 생활 설정이 가능하게 만들고 있다 아직 설정한 정보 저장과 갱신이 잘 되지 않아서 설정후 홈페이지로 가서 다시 계산 페이지를 가야하지만 일단 무역레벨을 변경하면 그 값으로 결과가 계산된다 이제 설정 창에서 나갈때 정보를 저장하고 갱신하게 해서 계산기와 세팅페이지를 완성하면 그다음 기능으로 일꾼으로 만들수있는 물품 계산기를 만들어보려고 한다 (은자수, 호위선 등록증 같은것들)
검은사막 가공무역 계산기3 거래소 가격을 받아오려 POST 요청을 보내는 웹으로 디바이스 선택하면 자꾸 Error: XMLHttpRequest error 에러 메세지가 나온다 ㅠㅠ 구글에 몇개 나오던데 일단 따라한것들은 전부 안되고 Windows(Desktop)으로는 POST 결과가 잘 받아져서 데스크탑으로 설정해서 우선 만들어보는중이다 단 두 페이지 구현했는데 AI가 제안해주는거 다 받아먹다보니 코드가 먼가 많아진듯하다 무역품 상자 데이터는 BDOcodex에서 쫙 긁어오고 싶엇는데 몇번 도전하다 포기하고 쓸만한것만 직접 입력했다... 무역품 판매가격은 검색해보니 원가 * 거리 보너스 * 흥정 보너스 * 사막무역버프 라 했는데 우선 대충 때려놓고 나중에 무역레벨 설정 등 기능을 추가하기로 했다 나중에 무역개편되면 어떻게 될지도 모..
검은사막 가공무역 계산기2 어떤 식으로 작동시켜야 되는지 구상할때 해외사이트랑 같이 많이 참고한게 검은사막에서 하라쿤타님이 만든 카란다 프로그램이였다 검은사막 게임할때도 자주썻는데 프로그래밍할때도 정말 많은 도움이 되고 카란다 만큼만 돌아가도록 목표로 삼고있다 https://github.com/HwanSangYeonHwa HwanSangYeonHwa - Overview HwanSangYeonHwa has 6 repositories available. Follow their code on GitHub. github.com 이럴때 아니면 Figma를 써보지 않을거같아서 이 기회에 피그마를 공부해서 간단한 디자인을 만들어 보려했는데 튜토리얼 따라하면서 하나씩 배우다 한계를 느끼고 괜찮은 결국 템플릿을 찾아서 수정하는식으로 만들었다 ht..
검은사막 가공무역 계산기 1 검은사막 무역개편 기념으로 아직 검은사막 해외사이트들에 없는 가공무역 계산기를 직접만들어보려 함 기존에도 엑셀계산기는 많은데 수동으로 재료 가격들을 입력하기가 너무 귀찮으므로 해외 사이트처럼 거래소가격을 받아와서 계산하는것이 목표 API에서 거래소 등록대기 물품목록도 받아올 수 있길래 나중에 Gamoth 사이트의 디코알람처럼 앱에서 푸쉬알람을 줄 수 있을거 같아서 앱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Flutter를 써서 개발해보기로 함 https://joeyhwang.tistory.com/19 GitHub : Flutter Web app을 GitHub Pages를 이용해 Deploy하기 1/2 Flutter 에서 만든 App은 Windows, Linux, Mac OS, Android, iOS, Web 등 다양한 ..
러닝캣:달릴고양 충북게임아카데미 팀프로젝트 영상입니다 기존 플레이 영상 스테이지 분리 플레이 영상 인피니티 모드 플레이 영상
Subject 대학교 졸업작품으로 제작한 3D FPS 게임 영상입니다 플레이어 이동 몬스터와 전투 중 사격 및 피격 판정 처리 여러 씬들 간 이동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