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에나방애벌레
검은사막 가공무역 계산기2 본문
어떤 식으로 작동시켜야 되는지 구상할때 해외사이트랑 같이 많이 참고한게 검은사막에서 하라쿤타님이 만든 카란다 프로그램이였다
검은사막 게임할때도 자주썻는데 프로그래밍할때도 정말 많은 도움이 되고 카란다 만큼만 돌아가도록 목표로 삼고있다
https://github.com/HwanSangYeonHwa
HwanSangYeonHwa - Overview
HwanSangYeonHwa has 6 repositories available. Follow their code on GitHub.
github.com
이럴때 아니면 Figma를 써보지 않을거같아서 이 기회에 피그마를 공부해서 간단한 디자인을 만들어 보려했는데
튜토리얼 따라하면서 하나씩 배우다 한계를 느끼고 괜찮은 결국 템플릿을 찾아서 수정하는식으로 만들었다
https://www.figma.com/community/file/1216228084915707510
Portofolio Website Template | Figma Community
Figma Community file - Design about portofolio website for Software Engineer. Also check the source code at github. Check the live site here
www.figma.com
목록에 무역레벨, 원산지랑 판매지, 분배버프 등 추가할게 많지만
조만간 무역 개편이 된다하니까 그때 제대로 정리하고 일단 익숙해지기 위해 간단히 만들어 보았다
굳이 모바일 화면도 해야되나 고민했는데 혹시모르니 만들때 같이 만들었다
그런데 FigmaToFlutter 플러그인으로 코드로 바꿔서 배출하니 피그마에서 오토레이아웃 같은거 설정해둔게 안되고 그냥 도형만 만들어져서 피그마는 참고용으로 쓰고 플러터에서 새로 만들었다 ㅋㅋ
피그마는 나중에 좀더 공부해봐야겠다
현재까지
1.상단 앱바 형태
2. 메인 페이지에서 웹 사이즈가 줄어들면 Wrap을 이용하여 선택되는 위젯들이 재배치
까지 구현하였다
처음 플러터로 배워서 만드는것 치곤 잘 되는거 같아서 너무 만족스럽다
'개발 > 검은사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은사막 가공무역 계산기 6 (0) | 2023.04.12 |
---|---|
검은사막 가공무역 계산기5 (0) | 2023.04.03 |
검은사막 가공무역 계산기4 (0) | 2023.03.27 |
검은사막 가공무역 계산기3 (0) | 2023.03.23 |
검은사막 가공무역 계산기 1 (0) | 2023.03.18 |